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마추어 e스포츠 최강자는? ‘2015 대통령배 KeG’ 경기 지역 본선 개최

  • 판교=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8.01 20:23
  • 수정 2015.08.01 20: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주최하고 KeSPA가 주관하는 ‘제7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이하 KeG)’ 경기지역 본선 경기가 8월 1일과 2일, 양일간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KeG 경기 지역 본선에서는 경기 지역 아마추어 e스포트 대표 선수를 선발하게 된다. 이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LoL), 서든어택, 하스스톤의 전국 결선에 진출할 지역 대표를 뽑게된다.

(좌측부터)KBS 개그콘서트 정재형 개그맨, 이상은 개그맨
이날 주요 선발전과 함께, 경기 지역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개회식 이후 진행된 무대 행사에서는 개그콘서트 ‘우주라이크’의 정재형 개그맨과 ‘힙합의 신’, ‘기승전병’ 코너의 이상은 개그맨 등장해 무대의 흥을 돋웠다.

 

 

유저 참여형 이벤트 들도 함께 진행됐다.  LoL 셀럽과 함께 대결을 펼치는 팀전 이벤트와 BB탄 총을 이용해 즐기는 ‘서든어택 최고의 저격수를 찾아라’, 하스스톤 1:1 대전 이벤트,등 현장을 찾는 유저 누구나가 즐기는 이벤트이 마련됐다.

(좌측부터)한국e스포츠협회 경기지회장 겸 강덕원 게임동아 대표, 신대영 청강문화산업대 교수, 최윤식 경기콘텐츠진흥원 산업본부장

이날 개최된 개회식에는 최윤식 경기콘텐츠진흥원 산업본부장, 신대영 청강문화산업대 교수, 한국e스포츠협회 경기지회장을 겸하고 있는 강덕원 게임동아 대표 등이 참석해했다.

 

최윤식 경기콘텐츠진흥원 산업본부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 자리를 찾은 모든 선수들의 본선 참가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오늘 함께한 친구 동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됐으면 한다. 이 번 대회를 통해 좋은 추억 만들어가길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