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체이스M] 기록적 RPG의 등장! 액션 쾌감으로 ‘더위 비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8.04 11:14
  • 수정 2015.08.04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핵앤슬래쉬 방식에 호쾌한 타격감 압권 
- 최대 25종 캐릭터 활용 레이드 전투 눈길
 
● 장   르 : 액션 RPG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개발사 : 다빈치게임즈
● 배급사 : 아이덴티티모바일
● 출시일 : 7월 30일 출시
● 가   격 : 무료/인앱결제 

 

‘그랜드체이스 M’은 전 세계 2천만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콤보스킬, 시원한 한방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체이스’ 시스템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핵 앤 슬래쉬 방식의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체험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M’은 베르메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기존 온라인게임의 세계관과 ‘지크하트’, ‘엘리시스’, ‘라스’ 등 인기 캐릭터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맞춰 한층 진화한 게임 콘텐츠와 이용자 인터페이스(U·I)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조작에 유용하도록 배치된 5개의 스킬(액티브/패시브/스페셜)을 사용해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스페셜 스킬을 모았다가 한번에 사용하는 궁극 필살기 ‘체이스’를 통해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이 압권이다.

 

 

이밖에, 다양한 테마의 기본 스테이지 모드는 물론, 친구와 함께 하는 파티 플레이, 최대 25개 캐릭터를 이용해 공략하는 레이드 전투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성장과 수집,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8월 13일까지 특정 탐험 지역 클리어, 배틀아레나(PvP)의 승리 횟수, 보스 레이드 도전 등 일정한 미션을 완수한 유저에겐 미션에 따라 ‘영웅카드 상자(6성)’ 및 ‘장비세트(5성)’, ‘젬(GEM)’ 등을 제공한다.
또한, PC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와 ‘그랜드체이스’의 I·P를 활용한 온라인게임 ‘엘소드’를 함께 즐겼던 친구에 대한 게시물을 남긴 유저 중 일부를 추첨해 ‘진 캐릭터’ 및 ‘젬(GEM)’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