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XID 하니 화보 공개 … ‘클래시 오브 킹즈’ 모델 발탁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8.05 19:05
  • 수정 2015.08.05 19: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홍보모델 EXID 하니의 중세 여전사 화보 이미지를 5일 공개했다.

 

실루엣 이미지가 공개됐을 당시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클래시 오브 킹즈’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인기 여아이돌 그룹 EXID의 하니는 이번에 공개된 3종의 화보에서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니는 이번 화보 속에서는 아름다우면서도 강인한 모습을 지닌 ‘클래시 오브 킹즈’의 여전사로 변신했는데, 평소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신선한 매력까지 느끼게 만든다. 하니는 앞으로도 ‘클래시 오브 킹즈’에서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줄 계획으로, 먼저 8월 31일까지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 유저들과 한 차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cok.echokingdom.com/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간단한 유저 정보를 기입한 후, 초대 링크 및 광고영상을 공유하여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당첨자 50명에게 하니연맹에서 활동기회와 함께 하니와 함께하는 연맹 오프라인 만남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추첨을 통한 60명에게는 하니의 싸인 티셔츠(10명), 싸인 기념카드(50명)를,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이벤트 쿠폰을 100% 증정한다.

 

홍보모델 EXID 하니와 함께하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유저가 게임 속에서 영주가 되어 도시를 발전시키고 다른 전 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연맹을 결성해 실시간으로 전쟁할 수 있는 모바일 SLG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