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스트킹덤 for Kakao’ 사전예약 가입자 7일 만에 20만 명 돌파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8.10 09:39
  • 수정 2015.08.10 09: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10일,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 중인 대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 for Kakao’의 사전 예약자가 모집 7일 만에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실시 1주일 만에 2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대작 모바일 RPG ‘로스트킹덤 for Kakao’는 이번 티저 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정보를 공개하면서 더 많은 사전 가입자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로스트킹덤 for Kakao’는 4:33이 지난해 전략적 투자를 단행해 자회사로 만든 팩토리얼게임즈의 첫 작품으로 최고의 그래픽, 스타일리쉬한 액션, 화면을 압도하는 극한의 플레이 경험 등 기존 모바일 RPG보다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에서 이용자는 12명의 신과 마물의 전쟁, 그 과정에서 탄생한 인간, 그리고 번영한 에리드 왕국을 둘러싼 최후의 결전까지 ‘로스트킹덤 for Kakao’의 핵심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관 영상과 함께 ‘전사’ 글래디에이터도 함께 공개됐다. ‘글래디에이터’는 대검과 양손 도끼 등의 거대 무기를 사용해 강한 액션을 보여주는 캐릭터로 공격속도는 타 클래스에 비해 떨어지지만 막강한 공격력과 넓은 공격 범위로 마물들을 분쇄 시킨다. 특히 거대 무기의 원심력을 이용한 스핀어택은 많은 마물들을 일거에 해치워 버리는 파괴력과 호쾌함을 자랑한다.

2015 대작 RPG의 새로운 진화 ‘로스트킹덤 for Kakao’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신청 즉시  카카오톡 상남자 프랑크 스티콘 16종을 지급하고,  정식 서비스 후 클래스 별 영웅 등급 무기와 유료 캐시 100개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