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문화상품권 쏜다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8.12 17:03
  • 수정 2015.08.12 17: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레벨 10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한국 지역 이용자들만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약 3주에 걸쳐 진행되며, 7월 29일 00시 01분 이후 시점에 한국 지역에서 생성한 계정으로 아시아 서버에서 히어로즈에 처음 로그인해 플레이하기 시작한 신규 이용자가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level10/index)를 방문해 해당 Battle.net 계정으로 참여 신청을 하고 이벤트 진행 기간 내에 플레이어 레벨을 10까지 올리면 된다. 이를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추후 게임 내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투 자극제 무료 제공’ 이벤트와 ‘폭풍의 눈 퀴즈 이벤트’에 이어 새롭게 히어로즈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히어로즈 내 플레이어 레벨은 최고 40까지 올릴 수 있으며 10레벨에 도달하면 6,000골드, 7일 전투 자극제는 물론 골드를 보상으로 주는 일일 퀘스트가 해제되는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마련해 두고 있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로 5,000원권 문화상품권까지 획득할 경우 본인이 플레이하고 싶은 영웅이나 멋진 스킨을 구입하는 데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더 즐겁게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단기간 내에 플레이어 레벨을 빠르게 올리려면 친구와 함께, 가까운 PC방을 방문해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 히어로즈는 친구와 함께 파티를 맺고 게임을 할 때 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에도 10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혜택은 중첩 적용되기 때문에 처음으로 히어로즈를 접하는 친구들이나 이미 히어로즈를 즐기고 있는 친구를 찾아 함께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것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지름길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859654)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에 대한 게임 소개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는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워크래프트(Warcraft), 디아블로(Diablo) 등 블리자드 20년 이상 역사의 주요 게임 시리즈를 대표하는 인기 영웅들이 한 공간에 모여 전투를 벌이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Windows와 Mac 운영체제의 PC에서 무료로 다운받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