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던전링크' 11개국 구글 매출 TOP 10 진입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8.13 10:30
  • 수정 2015.08.13 10: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던전링크(DUNGEON LINK)’의 시즌2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핵심 업데이트로 알려진 시즌2를 통해 게임빌은 신규 지역 ‘스카이 하임’을 공개하고, ‘하이랜드 서커스’, ‘몬스터 콜로세움’ 등 4가지 스테이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6성 영웅의 필살기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과 ‘길드 전투’가 최초로 등장하여 유저들의 본격적인 전투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신규 스토리 영웅 4종과 일반 영웅 5종 추가, 스토리 던전 난이도 하향 조정 등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던전링크’는 게임빌이 미국 개발사인 Kong Studios(대표 Won)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한 게임으로 출시 5개월 새 동남아, 남미 등의 지역에서 꾸준히 호응을 얻어 왔다. 이 게임은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RPG’,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조화를 바탕으로 지금도 인도와 푸에르토리코 구글 플레이 장르 매출 1위를 비롯해 전 세계 11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장르 매출 TOP 10에 올라 있다. 게임빌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로 장기 흥행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11일까지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계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이미 그 이상인 유저들에게 스토리 영웅을 교환할 수 있는 ‘영웅 크리스탈’ 50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