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크레이지 어드벤쳐’ 비공개 테스트 진행!

  • 최은용 기자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5.08.19 12: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3N 소프트(3N SOFT, 대표 이규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보드게임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는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따라 타일을 이동하며 이벤트와 미션을 수행,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승리하는 모바일 액션 보드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른 이용자와 같은 타일에서 만나면 자동으로 전투가 발생하고, 이동하는 길목에 깃발을 설치해 통행료를 받을 수 있는 등 기존 보드게임에 전략적인 요소를 더해 치밀한 두뇌 플레이가 요구된다.

또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수집하는 ‘강화’와 ‘합성’ 시스템과 보드게임이지만 컨트롤을 요구하는 ‘주사위 강화’ 기능이 추가되어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게임 밸런스 조정과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준 유저들을 위해 엠게임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캐쉬아이템인 다이아 100개를 매일 제공하며,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2위에게 3만원권, 3위에게 2만원권, 4위부터 10위까지 5천원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 후 설문조사를 진행한 2레벨 이상 유저 5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 개발사 3N 소프트 홍만표 총괄 실장은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는 혼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만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하면 유쾌함을 더하는 보드게임”이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식 서비스에서는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