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소오강호' 모델 한가은 화보 공개
이펀컴퍼니 '소오강호' 모델 한가은 화보 공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5.08.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2015년 하반기에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MMOARPG ‘소오강호’의 정식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홍보모델 ‘한가은’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최대 기대작 ‘소오강호’는 전통 무학에 기초하여 고증한 중국의 정통 무술 스킬과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생생한 전투 액션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ARPG로, 게임 첫 공개와 함께 콘텐츠 및 영상 공개, CBT 시행 등을 통해 ‘소오강호’만의 무공 쾌감을 어필했다.
 

 

유저들은 ‘소오강호’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탁월한 손맛에 높은 기대감을 표했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15만 명이 넘는 유저가 유입되고, 출시 일정이 카페를 통해 쇄도하는 등 출시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이에 ‘소오강호’는 출시 일정을 미리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소오강호’는 8월 27일(목) 안드로이드 전 마켓(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과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돼 모든 기종의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그에 앞서 이펀컴퍼니 전속 홍보모델 ‘한가은’의 코스프레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http://youtu.be/ypXpbUbBxJ0)을 공개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분 54초 분량의 메이킹 영상에서 ‘한가은’이 당문의 고수로 변신해 화보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 속에서 검과 석궁을 든 ‘한가은’은 게임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당문 캐릭터와 완벽 일치하는 코스프레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소오강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께 특별한 재미를 드리고자 한가은씨의 당문 코스프레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며, “소오강호는 오는 27일에 정식 출시될 계획이니, 이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오강호’는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사전등록을 진행 중으로, 자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soho.efunkr.com/event/4505/)와 티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soho.efunkr.com/tstorepage)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