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시간탐험대> 글로벌 134개국 동시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8.27 14:34
  • 수정 2015.08.28 09: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27일(목), 모바일 RPG 신작 ‘시간탐험대(개발사 알피지팩토리, 대표 조현병)’를 글로벌 134개국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했다.
영웅조합 버프액션 ‘시간탐험대’는 역사와 신화, 동화 속 영웅들과 함께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시공간을 초월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다채로운 테마와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 모드’, 자신이 보유한 파티의 힘을 시험하며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미궁’, 타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 등의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유저들은 여러 형태의 전투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삼국지’, ‘원탁의 기사’, ‘라그나로크’ 등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300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다.
전사, 기사, 도적, 마법사, 궁수, 사제 등 6개 직업으로 구분된 여러 캐릭터의 조합을 통해 수 많은 버프 효과를 발생시키면, 보다 강력한 파티를 만들어 한층 더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이 ‘시간탐험대’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등 3개국어를 지원한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중국 및 일본 서비스 일정은 추후에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늘부터 한달 간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중 ‘토르’와 ‘제우스’ 캐릭터를 모아 ‘천둥과 번개’ 버프를 일으키는데 성공하는 모든 유저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크리스탈을 200개씩 선물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전원에게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퀴즈 대회도 진행해 정답자에게 고급 영웅 소환권, 아이템 소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 오픈 페이지(www.playstove.com/smilett/grand)와 게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smilet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