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33분, 영웅 for Kakao, 만렙 콘텐츠 추가!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9.02 11:55
  • 수정 2015.09.02 11: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신규 '도시' 지역과 '실시간 결투장' 랭킹전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도시' 지역과 '실시간 결투장'은 모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가 즐기기 적합한 콘텐츠로, 초월 5회, 레벨 50을 달성한 영웅들이 활약하기 적당한 무대다.
 
먼저 '도시' 지역은 27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3개의 보스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도시' 지역의 몬스터들은 피해 반사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존 영웅들의 룬을 '최대 생명력 증가'로 세팅하는 등 생명력을 높여 야 원활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언랭크부터 그랜드 마스터까지 총 27개의 랭크로 구성된 '실시간 결투장'은 대결 시 본인의 실력과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된다. 결투는 각 플레이어가 선택한 3인의 영웅들로 팀을 이뤄 진행되며, 고를 수 없는 출전 금지 영웅도 있기 때문에 여러 영웅을 가진 이용자가 유리할 수 있다.

이외에 보유하고 있는 스태미너를 모두 사용할 때까지 자동 사냥을 계속하는 '연속 전투' 기능이 추가돼, 보다 쉽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연속 전투'는 보상까지 자동으로 선택하는 것은 물론, 전투 중 사망해도 자동으로 해당 스테이지를 재 시작한다.

한편, 4:33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영웅 초월 5단계를 달성할 때마다 100젬스톤을 선물하는 업적 퀘스트를 신설했으며, 룬 해제 비용을 1골드로 낮추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3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그외 '영웅 for Kaka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hero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