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골프매니저, 공서영 미공개 화보 '끌리네~'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9.09 09:47
  • 수정 2015.09.09 09: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공서영 미공개 화보 3종을 공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국내 최초의 골프 매니저 게임으로서, 게임 속에서 카드로 등장하는 실제 LPGA 프로 골퍼들을 쉽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육성하면서 골프가 낯선 사람과 친한 사람 모두 골프의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골프매니저’는 LPGA 등 유명 프로 선수 실제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선수 카드로 플레이를 하고, 개인 카드 생성과 성장을 통해 나만의 선수 카드를 만들어나가는 재미가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로골프매니저’는 ‘공서영’의 귀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화보 3종을 공개했다. 총 3장의 화보에서는 ‘공서영’만의 지니고 있는 건강함과 쾌활한 매력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한편, ‘프로골프매니저’는 프로선수와의 동반 라운딩 기회 제공, 총합 700만원의 프로 골프 팬카페 정모비,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프레지던츠컵 2015’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LPGA 9월 메이저 대회 우승자 예측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골프존 ID 혹은 한게임 ID로 로그인하여 별도의 설치 없이 간단히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gm)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