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용현 사단의 모바일 대작 RPG, ‘HIT’ 브랜드사이트 오픈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9.10 09:34
  • 수정 2015.09.10 09: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 콘셉트와 세계관, 4종 캐릭터와 일러스트 최초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 HIT’의 정식 게임명을 ‘HIT(Heroes of Incredible Tales, 히트)’로 확정하고 브랜드사이트를 9일 오픈했다.

‘HIT’는 어둠으로 물든 지상계를 구하기 위해 나선 기사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풀 3D 모바일 액션 RPG로, 이번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게임 콘셉트와 캐릭터,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

쌍검을 사용해 빠른 공격을 선보이는 ‘루카스’, 거대한 낫을 활용해 공중에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아니카’, 마법으로 번개나 수룡을 소환해 공격하는 ‘키키’, 육중한 대검으로 강력한 파괴력을 갖춘 ‘휴고’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먼저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는 무기와 공격 특성에 따라 클래스를 나눠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여기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몬스터와 상호작용하는 호쾌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제공하고,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모험 모드’, 최대 6인이 참여 가능한 ‘난투 모드’,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실시간 레이드 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HIT’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에서 반영할 수 있는 최고의 그래픽을 선보이며 개발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에 ‘HIT’의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 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