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신마지도 시즌2', 오픈기념 ‘이린’ 섹시화보 공개
웹게임 ‘신마지도 시즌2', 오픈기념 ‘이린’ 섹시화보 공개
  • 채성욱 기자
  • 승인 2015.09.1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웹게임 ‘미치도록 통쾌한 광렙 RPG 신마지도(http://sm.3pan.net)’가 시즌2를 전격 오픈하고, 홍보모델 바디트레이너 ‘이린’의 섹시화보를 공개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신마지도 공식홈페이지에 공개된 화보는 바디트레이너 이린 씨가 신마지도 게임 속 주인공 모델을 바탕으로 표현했으며, 이린 만이 표현할 수 있는 건강하고 섹시한 부분을 강조한 화보집이다. 

 
    현재 일본과 중국에서 활동 중인 바디트레이너 이린 씨는 섹시한 미소녀 같은 외모와는 달리 태권도 4단, 용무도 4단, 합기도 4단 등 종합무술 17단을 소유하고 있다.  이린 씨는 산케이스포츠 ‘린의 원 포인트 레슨’을 연재해 10주간 연예뉴스1위를 차지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린 다이어트 단행본을 출판했다. 또한, 중국 인민일보 한국판 ‘린의 원포인트 다이어트 레슨’을 연재 중이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신작웹게임 신마지도가 통쾌한 액션과 빠른 레벨업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모델 이린 씨의 섹시한고 시원한 화보집도 남성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하고  “가을 시즌과 맞물려 신마지도 시즌 2가 전격 오픈서비스를 시작하니 많은 사랑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 다.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무한한 전투력 성장을 통해 신화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를 등장 시킨다. 뛰어난 플레쉬 3D 그래픽 기반으로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삼계를 뒤집는 전쟁 등 숨막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