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넵튠과 캐주얼게임 퍼블리싱 계약 체결
엔진, 넵튠과 캐주얼게임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채성욱 기자
  • 승인 2015.09.2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 전방위 협력으로 독립 개발사 성공 스토리 엮어나갈 것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엔진(NZIN Corp. 대표이사 남궁훈)이 24일 엔진 사옥에서 넵튠(대표이사 정욱)과 모바일 캐주얼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넵튠은 2012년 3월 설립된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로,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시리즈, ‘LINE 퍼즐탄탄’, ‘탄탄 사천성 for Kakao’ 등을 개발했다. 특히 ‘LINE 퍼즐탄탄’은 일본 전체 다운로드 1위, 대만 다운로드 1위 등 해외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탄탄 사천성 for Kakao’ 역시 국내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엔진은 앞으로 넵튠이 개발하는 캐주얼게임에 폴리싱, 마케팅, 서비스 기술 기반 등을 제공하는 한편,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방위로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남궁훈 엔진 대표는 “탄탄한 개발력과 흥행성을 입증한 국내 대표 독립 개발사인 넵튠이 ‘엔진 연합’에 합류하게 됐다” 며 “엔진의 퍼블리싱 플랫폼을 탑재한 새로운 캐주얼 게임으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또 하나의 성공 스토리를 엮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정욱 넵튠 대표는 “엔진과 함께 제공할 게임은 수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해온 넵튠의 개발 노하우를 담아낼 것”이라며 “국내 게임 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나갈 엔진과 함께, 독립 개발사의 가능성을 입증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엔진은 앞으로도 강력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이용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