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니티 워리어4] 전세계 4천만이 기다린 모바일 액션RPG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0.02 18:33
  • 수정 2015.10.02 18: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려한 3D 그래픽 기반 던전 사냥 ‘압권’
- 채팅 시스템 및 PvP 개선 ‘편의성 증대’

● 장   르 : 액션 RPG
● 개발사 : 글루모바일
● 배급사 : 글루모바일
● 플랫폼 : 구글 플레이마켓, iOS
● 출시일 : 9월 25일 출시

 

북미 유명 개발사인 글루 모바일이 개발한 ‘이터니티 워리어4’가 글로벌 출시됐다.
‘이터니티 워리어’는 글루의 킬러 타이틀로, 전세계에서 40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한 인기 게임이다.
벌써 네 번째 시리즈로 제작된 이번 신작은 한층 발전된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된 게임 시스템과 던전 사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개선된 채팅 시스템과 PvP모드는 기존작을 플레이 해온 ‘이터니티 워리어’의 팬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어렵지 않게 ‘이터니티 워리어4’가 전하는 판타지 세계로 빠져들 수 있게 디자인됐다.
여기에 기존작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고 소셜 요소 강화 및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 한 점도 최신작의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글루는 한국 이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맞춘 레이드 던전과 다양한 패턴의 보스 몬스터를 추가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터니티 워리어’ 시리즈는 전사, 마법사, 수도승 등 총 3개의 캐릭터로 4개의 던전을 정복해 나가는 던전크롤링 액션 RPG로, ‘디아블로’처럼 몰려나오는 몹(몬스터)들을 끊임없이 사냥하면서 전개해 나가는 핵앤슬래쉬 방식을 지향하고 있다.

3종 영웅을 내맘대로 육성
이번 시리즈에서도 3명의 영웅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이다. 적진 가운데로 돌격하는 강인한 전사는 물론, 엄청난 속도로 적을 섬멸하는 어쌔신, 얼음과 화염구, 불바다로 적을 초토화시키는 절대적인 마법사 등 세 영웅 중에 자신의 플레이 특성에 맞는 것을 선택해 전투를 시작하면 된다. 무엇보다 ‘이터니티 워리어4’는 업데이트 시 영웅을 추가해 캐릭터 공략의 묘미도 선사한다. 또한 이 게임은 막강한 파워를 지닌 전설의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레어 아이템들은 전투에서 승리 시 획득이 가능하며 이용자가 직접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끊임없는 던전 전투로 승리 시 최강의 무기를 얻을 수도 있다. 단, 랜덤 뽑기를 통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도 있다.
전투는 차별화된 스킬 액션으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특히 스킬을 모두 마스터 하게 되면 영웅의 가장 강력한 스킬을 일깨울 수 있으며 이는 적에게 강력한 치명타를 안긴다.
이번 버전에서 추가된 ‘분노모드’의 강력함은 상상하는 것 이상의 파워를 지니고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PvP 전투 승리 시 최강 무기 ‘득템’
‘이터니티 워리어4’의 최대 강점은 PvP 전투다.
아레나의 최고 명당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 친구 혹은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해야 한다. 무엇보다 최고의 전투를 위해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최고의 장비를 갖추는 것은 필수다.
다만, 이용자가 나홀로 전투에 지쳤다면 길드에서의 활동도 적극 추천한다.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길드 리더보드 1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길드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는 협동의 재미도 선사한다. 
‘이터니티 워리어’는 매주 다른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해 이용자들이 지루하지 않게 전투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는 특별한 보상과 아이템이 따른다.
한편, 이용자가 상점을 자주 방문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기간 한정 패키지도 구매가 가능하다.

 

■ 이터니티 워리어 4 주요 줄거리
마오자크의 패배로 인해 악마의 위협에 맞서 최전선을 수호할 이터니티 워리어들의 질서가 바로 잡혔다. 그 후에도 정체를 알 수 없는 종교 집단과의 반복된 싸움은 새로운 적의 등장을 확실시 했고 그것은 결국 악마들의 왕이 됐다. 그들은 우다르를 정복하기 위해 군사를 모으기 시작했다. 우다르의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이용자들은 영웅이 되어 악마의 침공에 맞서 싸워야만 한다. 다른 영웅들과 손잡고 길드를 세워 각종 토너먼트에 참가 한다면 더욱더 희귀하고 강력한 아이템으로 무장할 수 있을 것이다. 우다르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이터니티 워리어가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 부름에 응할 것인가!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