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네피림’ 등장!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0.07 15: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7일) 신규 용병 ‘네피림’을 공개했다.

154번째 신규 용병 ‘네피림’은 성역을 생성해 상대를 끌어당기거나 소환 및 폭발 공격을 하는 근거리 일반 용병이다.

특히, 신성한 기운을 퍼트려서 공격하는 ‘초신성’, 망치를 소환한 뒤 발사 하는 ‘거인의 망치’, 상태 이상을 해제하는 ‘축복’, 주변 대상을 빨아들이는 ‘반신의 권능’ 등 다양한 특수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새로운 진화 장비 ‘레이저 고글’이 추가됐다. ‘레이저 고글’은 1차 진화를 통해 ‘쿨타임 감소’, ‘회전 속도’가 증가되고, 궁극 진화를 하면 ‘사거리’와 ‘데미지’가 증가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7일)부터 14일(수)까지 게임에 접속을 하면 ‘소울스톤 주머니’와 ‘차원조각 50개’를 매일 한번씩 선물하고, 접속에 시간에 따라 ‘달빛 낚싯대’, ‘달빛미끼 3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장비를 보다 손쉽게 구할 수 있도록,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종 ‘영구장비 보급’과 ‘레어 장비 보급’을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