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마무도 반했다! 모바일RPG 이니시아네스트 CBT 진행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0.14 12:10
  • 수정 2015.10.14 12: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13일(화)부터 17일(토)까지 총 5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평화로운 이니시아 대륙에 불어 닥친 “황혼의 침묵”의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RPG로, 아기자기한 동화풍의 SD 캐릭터와 전직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직업군, 길드 중심의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조화 된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둔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C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10레벨 달성 시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CBT 패키지를 선물한다. CBT 패키지에는 100시드, 펫 소환권 2장, 캐릭터 선점권, 천사의 가호 50개 등 4종류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다음으로, 결투장 상위 랭커에게 BHC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5천원, 한정판 마마무 보틀을 증정하고, 상위 레벨 랭커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초코무스 블라스트, 마마무 보틀을 선물한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최근 대세 실력파 걸크러쉬 그룹 ‘마마무’를 게임 홍보 모델로 발탁하였고, ‘이니시아 네스트’ OST ‘걸크러쉬’를 함께 발표하며 엠넷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게임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10월 말 정식 출시 될 예정으로, CBT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termate.innisia)를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고, 한정 기념날개를 포함한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61/55/)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시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