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TA온라인:로우라이더 업데이트 기념, 한정판 코스튬 제공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5.10.23 16:03
  • 수정 2015.10.23 16: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 주말 이벤트가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주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한정판 코스튬이 제공될 예정이며, 25% 할인된 가격에 부두(Voodoo)와 신상 팩션(Faction), 문빔(Moonbeam) 차량을 비롯하여 새로운 자산을 상점에서 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세가지 새로운 대적 모드가 특징적인 이벤트 플레이리스트와 이를 완료하기 위한 대규모의 탄약 보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어떤 일이 닥치든 새로운 머신 피스톨을 장전하고 대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한정 잠금 해제 가능한 로우라이더 차량
대결의 위협이 없다면, 블록 위에서 높이 나는 차량을 가지지 않아도 좋다. 마그네틱스(Magnetics), 로우 산토스(Low Santos), 물론 이러한 모든 마법이 일어나는 곳인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Benny's Original Motor Works) 등 이러한 차량들은 이번 주에만 이용 가능하니 모든 보상을 갖기 위해선 3일간 GTA 온라인에 로그인해야 한다. 금요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GTA 온라인에 접속하자마자 각 차량은 자동적으로 당신의 차고에 나타난다.
 
- 금요일: 마그네틱스
- 토요일: 로우 산토스
- 일요일: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
 
10대짜리 차고 구매당 25% 환급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에서 플레이어들은 이제 최대 4개까지의 다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다. 하드코어 차량 수집가들은 최대 40대까지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공간을 갖게 된다. 다이너스티 8의 공격적인 세일즈맨들은 이번 주 단 한번의 구매 인증에 한해서 25%환급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이런 특별 시간 제한 이벤트를 위해서 구매를 인증하기 위해서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서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고 Rockstar 메일링 리스트를 가입하고 최소 한 개의 Social Club의 회원이 된다. 다이너스 8의 환급금은 게임 내 메이즈 뱅크 계좌에 10월 28일 수요일에 들어올 것이다.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선, Social Club 프로필에 로그인 하면 된다. 만약 플레이어의 프로필이 이미 이런 세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다면, 다이너스티 8의 웹사이트를 게임 내에서 방문하고 새로운 패드를 구매하면 된다.

SOCIAL CLUB 이벤트 플레이 리스트 신규 대적 모드
새로운 세 가지 신규 대적 모드(공격과 수비, 속도를 지켜라, 릴레이)는 가능한 플레이하기 쉽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주말 GTA V를 실행하면 플레이어들은 부팅 화면에서 이벤트 옵션을 확인할 수 있다. 단순히 그 버튼을 누르면 즉시 해당 이벤트 플레이리스트로 이동하며 다른 GTA 온라인 플레이어들과 함께 배치된다. 플레이리스트를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대규모의 탄약 캐시 보상은 물론 현금 그리고 최종 우승 시에만 얻을 수 있었던 RP를 얻을 수 있다.
 
로우라이더 GTA 100만 달러 스냅매틱 콘테스트 
GTA 온라인:로우라이더에서 독창성을 발휘하기 위해서 다양한 구성의 페인트 작업과 개조가 제공된다. 플레이어 중 사진을 찍는 걸 즐기는 사진광들이 많다. 스냅매틱 크루와 재 를 주시하거나 능있는 초심자까지 새로운 차량에 대한 자신의 자부심을 걸고, Social Club에서 각자의 스냅매틱에 “로우라이더” 태그를 붙이면 5명의 우승자를 선정해 GTA 100만 $를 제공하고 Rockstar Newswire에서 해당 사진을 특집으로 제공한다.
 
XBOX 360 과 PS3 보너스
이번 주말 Xbox 360과 PS3 플레이어를 위한 보상도 마련됐다.
모든 경주에서 GTA$ 그리고 RP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 산토스 상공에서 떨어지는 이벤트 상자 드랍의 빈도를 상향해 범퍼 팩과 무기, RP 그리고 GTA$를 얻을 수 있다. 또한 10월 25일 일요일이 끝날 때까지 PS3와 Xbox 360 플레이어들에게 워스탁 캐시 & 캐리(Warstock Cache & Carry)의 모든 차량에서 25% 환급을 1회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각자의 이메일 주소를 Social Club에서 인증하고, Rockstar 메일링 리스트를 가입하고, 아무 Social Club의 멤버가 되면 된다. 인증을 거친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 메이즈 뱅크 계좌로 10월 30일 금요일에 환급금이 입금된다.
 
공식 ROCKSTAR GAMES LIVE STREAM - LUI CALIBRE & SILENTDROIDD
로우라이더 이벤트를 개시하기 위해서, Rockstar Games Live Stream이 서부 기준 시 5PM 에 로우라이더 자동차 쇼, 라마 컨택트 미션과 대적 모드의 블록버스터 방송을 시작한다. Rockstar 브로드캐스트 팀은 스카이프를 통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더 많은 업데이트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트위터(twitter.com/rockstargames)를 주시하고, 유튜브 채널(youtube.com/rockstargames)과 트위치 (twitch.tv/rockstargames)에서 구독하기/팔로우 해서 라이브 시작할 때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