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0.29 09:28
  • 수정 2015.10.29 09: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사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 누적 2천 만 다운로드 돌파’의 상승세에 가세한 글로벌 콘텐츠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극한의 경쟁 콘텐츠인 ‘길드전’을 최초로 오픈한다. ‘길드전’은 24명의 길드원이 참여하여 진행하는 길드 간 경쟁 콘텐츠로 누적된 승패에 따라 보상과 랭킹이 정해진다. 한 시즌은 2주 동안 진행되며, 길드 랭킹에 따라 보상이 달라져 유저들의 경쟁 심리가 고조될 전망이다.

더불어 유저들이 협력하여 보스를 제거하는 ‘길드 타워’에 ‘증폭의 타워’도 새롭게 추가한다. 또, ‘혈요화’ 각성 액티브 스킬 신규 업데이트, 초월 펫인 ‘그레텔’을 포함한 4종의 신규 펫 추가, 채팅 시스템 개선 등 콘텐츠를 대거 업그레이드한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인 이 게임은 출시 1년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세계 각국의 오픈 마켓에서 인기를 고수,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올라섰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할로윈을 기념하여 내달 1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스테이지에서 ‘눈알 사탕’과 ‘유령 사탕’을 획득한 유저들에게 강력한 아이템인 ‘발푸르기스머리 아바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