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20 18:57 (수)
게임빌 '다크어벤저2' 각성 보스레이드 등 업데이트
게임빌 '다크어벤저2' 각성 보스레이드 등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5.10.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다크어벤저2(Darkness Rebor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1주년을 앞둔 시점에 전 세계적으로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본격적인 세몰이가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극한의 전투 콘텐츠인 ‘각성 보스레이드’가 대폭 개편되었다. 게임빌은 우선 각성 보스 소환 시스템을 변경, ‘소환석’을 이용하여 유저가 자유롭게 보스레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더불어 각성 보스의 상위 난이도인 ‘레벨2’와 ‘레벨3’를 추가하여 더 많은 재미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아바타인 ‘은빛 기사단’의 화려한 무기 코스튬을 5종 공개하는 등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확대했다.
 
최근 전 세계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다크어벤저2’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대작 액션 MORPG로 출시 11개월이 지난 지금도 베트남, 루마니아, 터키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를 고수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6일까지 ‘소환석을 잡아라!’ 및 ‘보스레이드 개편 한 마디!’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여 ‘소환석 10개’, ‘신비한 보물함 1개’ 등 푸짐한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