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대형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 신규 부대원 공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11.16 15:37
  • 수정 2015.11.16 15: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에 신규 부대원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부대원은 ‘올리비아’, ‘트루디’ 등 2종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비아’는 회복형 부대원으로 아군의 마법 공격력을 회복시키고 모든 상태이상과 약화 효과를 해제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트루디’는 원거리형 부대원으로 전방으로 10발의 화살을 한번에 발사해 상대의 공격력을 4초간 저하시키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해당 부대원은 오는 11월 19일까지 스페셜 던전에서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스페셜 던전에서 모은 스페셜 코인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부대원은 스페셜 던전에서의 플레이만으로도 획득 가능성이 높은 만큼 꼭 도전하셔서 나만의 특별한 부대를 만드시길 바란다”며, “또한 신규 부대원 외에도 신규 지역, 영웅 레벨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정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 21일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각각 출시 5일과 9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진입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