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름컴퍼니, ‘삼국G카드’ 사전 예약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1.17 11:34
  • 수정 2015.11.17 1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자사의 신작 CCG(카드 수집 게임) ‘삼국G카드’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 격렬하게 쉬운 삼국지’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삼국G카드’는,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귀엽고 깜찍한 삼국지 영웅들의 일러스트가 수집욕을 자극하는 게임이다. 여기에 터치 한 번으로 진행되는 간편한 플레이, 전략성을 요하는 수백 가지의 스킬 조합과 영웅의 진형 배치, 다양한 던전과 PvP 콘텐츠가 어우러져 여타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참신한 게임성을 보여 준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네이버 앱스토어와 겜셔틀, 코드뱅크, 모비, 게임팻, 아이템베이 등 사전예약 매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호화로운 아이템 패키지 쿠폰이 지급되며, 참여와 동시에 필립스 전기면도기, 탱그램 LED 줄넘기 스마트 로프, 남성 화장품 랩 시리즈 세트,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는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여기에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가장 많이 공유한 유저 50명은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삼국G카드’를 받을 수 있다. 15만원 상당의 초호화 아이템 패키지 쿠폰이 새겨진 한정판 카드는 3만원이 충전된 선불식 교통 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삼국G카드’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3gcard.gurumcompany.com)와 각종 제휴 매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gcard)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