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이트 온라인’, 폭풍 레벨업 이벤트 실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11.23 11:04
  • 수정 2015.11.23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나이트 온라인’에서 폭풍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문이 열린다!’라는 주제로 11월 2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나이트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뿐만 아니라 휴면 및 신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라돈 성 앞마당에는 이벤트 몬스터 5종이 주기적으로 출몰하며, 이를 사냥하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가 초기화 되어 보상 및 경험치를 다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상 접속하면 ‘나이트 집 업 후드티’, ‘게이밍 마우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를 위한 육성법 및 팁을 작성한 유저에게는 ‘스위칭 프리미엄’을 제공하며, 빠른 레벨 업을 도와주는 1+1 레벨 업 이벤트와 귀환자 강화 및 신규 계정 지원 아이템 등으로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의 유입을 돕는다.

아울러 신규 유저가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처음 뵙겠습니다’ 이벤트는 매일 한번씩 NPC를 찾아가면 50레벨 이상 신규 유저는 ‘떡’ 아이템을, 70레벨 이상 기존 유저는 ‘환영폭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떡’과 ‘환영폭죽’은 서로 사용할 수 없으며,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끼리 아이템을 교환 후 NPC를 찾아가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신규 계정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이트온라인은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