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작 웹게임 ‘흑영웅전’, CBT 이벤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1.24 13:51
  • 수정 2015.11.24 13: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www.3pan.net)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웹RPG 흑영웅전(http://darkhero.3pan.net)’이 CBT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24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11월 26일까지 다음과 엠게임에서 동시에 시작하며,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신작웹게임 흑영웅전을 블러그나 카페 등 SNS에 알려주면, 샤오미 화제의 제품 ‘나인봇미니’와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CBT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정식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고급아이템을 증정하고, 테스트에 참여할 때 매일 5천원보, 캐릭터 생성시 2만원보를 지급한다.이외에 게시판에 응원메시지를 남기기만 해도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흑영웅전은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곤륜, 촉산, 봉래 세 진영의 대립과 흑영웅들의 수선(신선이 되기 위한 수행)을 배경으로 하는 신개념 웹 RPG 다.이게임은 세 진영 중 한 진영의 영웅이 된 플레이어는 선맹을 들어가거나 마음에 드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며, 무한한 그리고 꾸준한 성장을 통해 최고의 흑영웅을 꿈꾸게 된다.
 
게임특징으로는 깔끔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펫, 멋진 의상, 탑승물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 게임과는 비교를 할 수 없는 색다른 콘텐츠가 흑영웅전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디펜스, 퀴즈 등의 콘텐츠는 지루함을 달래주고, 파티 전투나 개인 PVP 단체 PVP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게이머에게 선사해 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팍스게임의 신작 웹게임 흑영웅전은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하며, 게임속 게임이 더욱 즐거운 것이 특징”이라고 말하고 “그 동안 타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