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1.24 13:55
  • 수정 2015.11.24 13: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11월 24일) PlayStation®Vita 전용 타이틀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지난 2014년 11월부터 12월까지 일본 컴파일하트에서 실시한 게임업계 최고 인기 캐릭터를 결정하면서, 다음 작의 주인공을 뽑는 총선거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르위의 하얀 여신 ‘블랑’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서는 친숙한 수호 여신과 여신 후보생뿐만 아니라, 넵튠U에서 대활약했던 덴게키코, 패미통에 이어 섬란 카구라 시리즈와 발키리 드라이브의 제작사로 유명한 TAMSOFT가 신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로서 참전한다. 또한, 프루루트, 피셰, 텐노보시 우즈메 등 인기 캐릭터들까지 총출동해 학교와 거리를  무대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친다.
 
여기에 최대 4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협력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멀티 플레이에서는 ADHOC과 인터넷, 양쪽을 모두 지원하며 멀티 플레이 전용 퀘스트와 함께 여기서만 등장하는 여러 거대 보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현재 발매 준비를 위한 마무리 단계로,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CFK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