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외기업이 보는 코리아마켓-퍼펙트월드 코리아] 모바일시대 발맞춘 서비스로 유저 공략 시동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5.12.10 12:55
  • 수정 2015.12.10 12: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게임 서비스에서 모바일로 초점 변화
- 한국 모바일게임 서비스와 본사 I·P 접목 준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지난 2012년 설립된 회사다. 중국을 비롯 전 세계 시장에서 인정 받은 게임들을 국내에 선보이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주로 온라인게임이나 웹게임 등을 선보였던 이 회사는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적극적인 움직임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시장을 학습하고 있는 단계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측은 “모바일시장에 한 획을 긋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한국의 게임시장, 문화, 서비스 등 많은 것을 배워 나가고 있는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한국 시장을 게임그래픽, 기술, 마케팅 등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시장이라고 평가하며 관련 노하우를 수집해 나가고 있다고 말한다.
이를 위해 국내 회사들과 관계를 공고히 다져 나가고 유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짐으로서 차근 차근 한국 시장에 정착 해 나가고자 한다.
지난 10월 론칭한 ‘불패전신’은 퍼펙트월드 코리아로서는 의미 있는 타이틀 중 하나다. 원터치 플레이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RPG타이틀을 출시하면서 100만 다운로드에 육박하는 성과를 거둬 들였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인기 RPG 반열에 오를 수 있었다는 판단 하에 앞으로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면서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이들은 밝혔다.
2016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본사의 I·P를 바탕으로 하는 게임 외에도 적극적인 게임 퍼블리싱 등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국내에 서비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