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탑전기’, 신규 희귀영웅 ‘언노운’ 등장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2.15 14: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서 신규 영웅 ‘언노운’이 희귀영웅으로 새롭게 등장하였다고 밝혔다. ‘언노운’은 오는 19일(토)까지 희귀 보물 상자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각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영웅 ‘언노운’은 광활한 시공간을 지배하며 항상 공허함에 휩싸여 있다는 설정이다. 시공간을 이용하기 때문에 적군을 정지시키거나 감속시키는 것에 더해 자신의 시간을 역행시켜 공격을 회피하는 능력을 함께 가지고 있다. 또한 흡혈 능력도 뛰어나 본인의 체력을 보충하는 것에도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도탑전기’는 최근 1주년을 기념하며 100레벨 해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43번째 신규 서버 ‘세이지’를 오픈한 바 있다. 또한 12월 중에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이틀만 접속해도 신규 영웅인 ‘사막의 왕’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등장한 ‘언노운’은 귀여운 외모와 달리 시공간을 뒤틀 정도의 폭발적인 공격력을 가진 영웅이다.”고 말하며 “신규 영웅들이 앞으로 ‘도탑전기’에서 어떤 활약상을 펼치면서 전장의 흐름을 바꿔놓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