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푸게임, ‘로그’ 2차 CBT 채널링 서비스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2.16 16:01
  • 수정 2015.12.16 16: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의 웹게임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 2차 CBT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드래곤과 마법이 난무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유니티 3D 엔진으로 구현된 고해상도의 그래픽을 통해 차원이 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웹 액션 RPG다. ‘로그’는 화려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스킬 사용을 통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했으며, 발키리, 용의 무덤, 점성술 등 특화된 PVE, PVP 콘텐츠로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로그’는 지난 달 25일에 실시된 첫 번째 CBT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종료해 이번 2차 CBT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은 웹 액션 RPG ‘로그’의 2차 CBT를 채널링 서비스하여,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1차 CBT에서 저력을 보여주며 정식 출시를 기대하게 했던 ‘로그’의 2차 CBT를 자사의 ‘푸푸게임’에서 채널링하게 되어 기쁘다”며, “푸푸게임은 항상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그’ 채널링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rog.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