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정식 발매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2.23 10:32
  • 수정 2015.12.23 10: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PS Vita 전용 소프트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을 오늘(23일) 정식 발매한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르위의 하얀 여신 ‘블랑’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 3D 액션 게임이다. 친숙한 수호 여신과 여신 후보생뿐만 아니라 섬란 카구라 시리즈와 발키리 드라이브의 제작사 탐소프트(TAMSOFT)가 신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로서 참전, 학교와 거리를 무대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여기에 시리즈 최초로 최대 4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협력 멀티 플레이가 추가됐으며, 전용 퀘스트와 함께 멀티플레이 전용 거대 보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CFK에서는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발매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1월 17일(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CF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약 100명에게 게임 타이틀 및 오리지널 특제 포스터가 제공될 예정이며,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F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FK에서는 지난 12월 8일(화)부터 진행했던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한정판에 대해 “그 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피규어가 포함된 한정판을 희망한 고객분들이 전부 구입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유래 없는 수량을 준비했다”며, “특히 지방 유저 분들의 호응이 좋아 앞으로도 보다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 전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오늘부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매장에서 55,000원에 판매되며, 다운로드 버전은 내일(24일) 발매될 예정이다. 2016년 1월 20일(수)까지 PS 스토어를 통해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을 구입하는 고객은 추가 서포트 캐릭터 ‘네프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 및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