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직 러쉬: 히어로즈’ 홍보모델 황정음 3종 화보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1.19 10:35
  • 수정 2016.01.19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스 테크놀로지(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 히어로즈(Magic Rush: Heroes, 이하 매직 러쉬)’ 홍보모델인 배우 황정음의 화보 3종을 공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믿고 보는 배우’ 황정음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예고한 ‘매직 러쉬’는 로컬마켓 출시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기 위해 황정음 화보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3종의 화보에서 황정음은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났다. 흰색 원피스를 입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 핸드폰으로 ‘매직 러쉬’를 하는 모습, 정면을 응시하며 매력적인 표정을 지어 보이는 모습 등의 화보는 보는 이로 하여금 배우 황정음의 팔색조 매력과 ‘매직 러쉬’의 다채로운 재미가 어떻게 시너지를 낼 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매직 러쉬’ 관계자는 “매직 러쉬와 배우 황정음이 함께하는 첫 번째 행보로 황정음의 사랑스러운 화보를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직 러쉬’는 독창적인 핑거 스킬 시스템과 전략, 컨트롤의 섬세한 결합으로 높은 호응도를 얻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 게임은 타워 디펜스와 전략 전투를 융합한 독창적인 게임성으로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한편, ‘매직 러쉬’는 로컬마켓 사전예약 중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