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S4 ‘신차원게임 넵튠 VII’ 캐릭터 아바타 발매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1.21 13: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지난 9월 22일 출시된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캐릭터들로 PSN Profile을 꾸밀 수 있는 아바타를 오늘(21일) PS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전했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는 과거로부터 현대까지의 게임업계를 무대로 의인화된 하드웨어와 게임회사가 등장하는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초차원, 영차원, 심차원 3개의 차원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방대한 볼륨의 시나리오, 하드웨어의 성능을 십분 활용한 60fps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화려한 연출, 그리고 쾌적한 시스템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지난해 9월 22일 완전 한글화를 거쳐 발매된 이래, 콜로세움과 무기,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 등 추가 콘텐츠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 캐릭터 아바타’는 유저의 PSN Profile을 게임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장식할 수 있는 것으로 오늘부터 PS Store를 통해 배포된다. 이어서 다음 주인 1월 26일에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귀엽게 디포르메된 미니 캐릭터와 도트로 디자인된 캐릭터 도트 아바타가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캐릭터 아바타의 발매와 함께 CFK의 관계자는 “이번에 발매하게 된 넵튠 VII 아바타는 이전부터 많은 팬 여러분들로부터 요청을 받고 있었으며, 개발사와 꾸준한 협의를 거쳐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팬들에게 항상 감사하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인 PS Vita 소프트웨어 ‘마괴신 트릴리온’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 아바타’는 오늘부터 PS Sto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 500원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