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직 러쉬: 히어로즈’ 홍보모델 황정음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1.21 14: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스 테크놀로지(이하 일렉스)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게임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 이하 매직 러쉬)’가 홍보모델 황정음의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타워 디펜스와 전략 RPG를 결합한 독창성으로 많은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매직 러쉬’는 핑거 스킬 시스템과 전략, 컨트롤의 섬세하고도 특색적인 결합을 자랑하고 있어 큰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여기에 일렉스는 ‘매직 러쉬’의 홍보모델로 배우 황정음을 내세움으로써 보다 진정성 있는 재미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공개한 메이킹 필름은 황정음의 화보 촬영 현장(https://youtu.be/eF9XAcmUgLA)을 전격적으로 공개해, 보는 이로 하여금 ‘매직 러쉬’와 황정음에 대한 친근감과 사랑스러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에서 황정음은 ‘매직 러쉬’가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포즈는 물론, 에너지 넘치는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등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드러냈다.

‘매직 러쉬’ 관계자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홍보모델인 배우 황정음의 화보 촬영 현장 당시를 공개한다”며 “황정음의 다양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으니 많은 감상 바라며, ‘매직 러쉬’가 더욱 발전하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