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이트 온라인’ 스팀 서비스 실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6.01.26 1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트 온라인’이 ‘스팀’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나이트 온라인’을 게임카페서비스(이하 GCS, 대표 션리)와 함께 밸브의 PC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화)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 다변화와 동시에 이용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터키와 북미 외에 다른 국가 유저들도 나이트 온라인을 영문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이용자의 증가로 인한 매출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나이트 온라인’은 스팀에 출시 한지 1시간 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게임'에서 19위를 기록하는등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엠게임은 다른 국가 유저의 게임 패턴을 분석해 현지화 콘텐츠나 이벤트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엠게임은 나이트 온라인의 스팀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오픈 후 접속하는 유저 중 선착순 200명에게 ‘날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팀을 통해 접속하는 유저에게 매일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가장 먼저 80레벨을 달성한 유저 10명에게 WAR프리미엄을 제공한다.

나이트 온라인 해외서비스사인 GCS 션 리 대표는 “기존에 서비스되던 미국, 터키, 중국에 이어 종합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전 세계 누구든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며 “많은 국가에서 ‘나이트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서비스와 꾸준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재미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