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비, ‘루티에’ 스페셜 쿠폰 지급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02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슈팅 게임 ‘루티에’ 쿠폰으로 등록하면 수정 100개, 고급 장비 상자 5개 등으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루티에’는 국내에 드문 정통 패턴 탄막 모바일 슈팅게임으로 일반적인 슈팅게임과는 달리 탄막이 패턴을 이루며 화면을 화려하게 채우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정규 던전을 통한 유저들간의 랭킹전은 물론, 이벤트 던전, 탐험 던전, 정령 던전, 그리고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요소인 육성까지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초심자를 위한 입문, 일반 난도부터 상급자를 위한 악몽 난도, 매니아를 위한 지옥 난도까지 다채로운 난도를 제공해 탄막 슈팅게임의 진수를 보여준다.

작년 8월 출시된 후 신규 캐릭터 출시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한 바 있다. 지난 1월 24일에는 신규 던전인 대지의 정령 ‘가이아’ 및 바람의 정령 ‘실피드’를 사전 업데이트하며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모비’에는 이 밖에도 ‘소울앤스톤’, ‘슈퍼스타테니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뮤오리진’, ‘히트’,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