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예약 판매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2.03 09: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3일(수) 신규 캐릭터 ‘루시’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월 중 출시될 예정인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 ‘루시’는 낮과 밤에 눈동자 색깔이 다르고,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하면 착용 아이템에 따라 여러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고 속도, 가속도, 힘 등의 달리기 능력들도 뛰어나다.

‘루시’ 예약 판매는 2월 24일(수)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중 판매 되는 상품은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2종이다. ‘베이직 패키지’는 ‘루시’와 ‘에일린 의상 세트’, ‘베아투스 의상 세트’, ‘안겔루스 의상 세트’, ‘플로라 펫’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베이직 패키지’ 구성품에 ‘에브게니아 크라운’, ‘에브게이나 윙’ 등의 고급 아이템이 추가됐다.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는 각각 7,900원과 11,500원에 판매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두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의 수가 9,999명을 넘어설 경우, 모든 구매자들에게 ‘해제의 물약’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루시’ 피규어를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 ‘루시’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