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FK, 신작 타이틀 출시 및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03 12:19
  • 수정 2016.02.03 12: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인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과 ‘마괴신 트릴리온’의 발매와 설 명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수) 밝혔다.

 

지난 12월 23일 발매된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신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인 TAMSOFT와 프루루트, 피셰, 텐노보시 우즈메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4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협력 멀티 플레이를 지원, 멀티 플레이 전용 퀘스트와 함께 여러 거대 보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무장하고 있다.
 
1월 28일 발매된 ‘마괴신 트릴리온’은 마계를 먹어치우며 진격해오는 강적 ‘트릴리온’에 맞서 싸우는 전대미문의 RPG다. 마계를 지키기 위해 마왕들을 육성하고 성장시켜 트릴리온을 토벌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100여종 이상의 방대한 이벤트와 다양한 스토리 분기와 멀티 엔딩 등 풍성한 볼륨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CFK에서는 신작 타이틀 출시를 기념해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과 ‘마괴신 트릴리온’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제 클리어 파일을 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을 통해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증정 시기는 2월 5일부터 PS 공식 파트너 매장을 통해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블랑 VS 좀비 군단’을 구입한 고객에게 PSN+ 3개월 이용권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3일)부터 실시한다. PSN+ 3개월 이용권은 ‘마괴신 트릴리온’의 캐릭터 디자이너 ‘나나메다 케이’씨가 직접 그린 인기 캐릭터 ‘느와르’의 신작 일러스트로 꾸며져 있어 그 가치를 더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