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괴신 트릴리온’ 게임업계 4여신 DLC 배포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04 13:50
  • 수정 2016.02.04 13: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 ‘마괴신 트릴리온’의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를 2월 4일(목)부터 PS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마괴신 트릴리온’은 총 HP 1,000,000,000,000의 강적, 마괴신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대마왕과 여섯 마왕들의 투쟁을 그린 신감각 롤플레잉 게임으로, 육성 시뮬레이션 요소와 동시 턴제의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하고 있어, 지난 1월 28일 발매된 이래 많은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절찬 판매중이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넵튠 캐릭터 참전 세트’는 컴파일하트의 인기 RPG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주인공 캐릭터인 ‘넵튠’, ‘느와르’, ‘블랑’, ‘벨’과 PS4로 발매된 ‘신차원게임 넵튠VII’의 신 캐릭터 ‘텐노보시 우즈메’까지 인기 캐릭터 5명이 게임에 등장해 마왕들의 수련을 도와주게 된다. 여기에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용 이벤트도 전개된다.

CFK 관계자는 “언제나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고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맞춰 특제 클리어 파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내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 ‘마계신 트릴리온’의 ‘넵튠 캐릭터 참전 세트’는 오늘(4일)부터 PS 스토어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