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코만도 특공대’ 3종 시리즈 출시

  • 김수연
  • 입력 2004.10.19 10: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세계적인 블록 완구, 메가블럭의 ‘코만도 특공대’ 3종 시리즈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만도 특공대’는 메가블럭의 핵심 브랜드인 밀리터리 컨셉의 블록으로 ‘요새 탈환 작전’, ‘탱크 기동 타격대’, ‘헬리콥터 침투작전’ 등 총 3종 시리즈이다.

‘요새 탈환 작전’은 총 645 피스(Piece)나 되는 코만도 특공대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블록이다. 실제로 발사 가능한 미사일과 요란한 경고 사이렌 등이 밀리터리의 느낌을 잘 살려냈으며 비행기와 보트로 도시를 위협하는 적들의 댐 공격을 차단하는 것이 주요 미션이다. 가격은 45,000원.

‘탱크 기동 타격대’는 웅장한 크기의 탱크를 이용해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아군의 기지를 보호해야 한다. 수많은 병사들과 쿼드 레이서, 도르레가 장착된 헬리콥터로 구성된 ‘헬리콥터 침투작전’과 함께 구입하면 더욱 강력한 전투 부대가 된다. ‘탱크 기동 타격대’와 ‘헬리콥터 침투작전’의 가격은 각각 35,000원이다.

캐릭터 사업팀의 이근희 부장은 “메가 블록은 성수기인 5월과 12월 외에도 연간 판매량이 꾸준한 스테디셀러”라며 “한빛소프트는 향후 게임 및 애니메이션과 연동해 캐릭터 완구를 출시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