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엔피게임즈, 고퀄리티 3D 웹 MMORPG ‘극한’ 특별한 재미 선사할 무희시스템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2.19 12:30
  • 수정 2016.02.19 12: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3D 웹 MMORPG ‘극한’의 ‘무희시스템’을 공식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높은 자유도와 거대한 스케일로 명품 웹게임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으로, 성자의 유지를 이어받은 용감한 용사들이 부활한 악의 세력을 물리친다는 몰입도 높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3D 웹게임이다.
다양한 시스템을 선공개 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극한’은 게임을 기다려주는 유저들을 위해 또 한번의 시스템을 공개했다. 총 7명으로 구성된 무희 중 1명과 함께 필드에 출전하여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무희 시스템은 일정 횟수 이상의 출석체크를 통해 간단하게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보물찾기 보상을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특히, 7명의 무희들은 각자 고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친밀도를 향상시키면 무희의 속성은 물론 주 캐릭터의 속성이 상승되어 더욱 유리하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런칭 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시스템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명품 웹게임 극한을 기다리고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극한의 특별한 콘텐츠와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게임 정식 출시를 조금만 기다려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