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20년 바둑게임 노하우 살린‘바둑:승부의신 for Kakao’ 정식 출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6.02.23 13: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23일 성인들을 위한 바둑 모바일게임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는 1997년 ‘넷바둑’ 서비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바둑의 개념을 초창기에 도입해 현재까지 서비스 중인 엠게임의 바둑게임 개발 경험과 노하우가 녹아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또,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실시간 바둑 대국을 즐길 수 있으며, 국내 모든 프로기전 및 세계대회, 그리고 해외기전 등 프로 바둑기사들이 펼치는 대국도 생중계로 관전할 수 있다.
 
19줄로 구성된 정통 바둑은 물론 미니 게임과 같은 9줄 바둑 모드도 마련되어 있어 바둑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그 외, 19세 이상 성인 사용자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어 프로 기사들의 대국을 보며 언제 어디서나 승리를 예측하는 베팅 게임의 묘미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는 3월 9일(수)부터 펼쳐지는 세기의 바둑 대결인 이세돌 9단과 알파고의 모든 대국을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바둑:승부의신 for Kakao’ 정식 출시를 기념해 친구초대 미션을 달성하면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3월 31일(목)까지 리뷰를 남긴 유저 중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멀티플랫폼사업본부 김산호 실장은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는 온라인 바둑 문화를 선도해 온 엠게임 바둑게임의 게임성과 콘텐츠를 담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게임이다”며, “친구와의 대국은 물론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프로 바둑기사들의 대국을 감상하거나 승리를 예측할 수 있는 ‘바둑:승부의신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s://goo.gl/vv7yow)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