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슈팅 ‘백발백중’, 걸그룹‘러블리즈’ 화보 공개
모바일 슈팅 ‘백발백중’, 걸그룹‘러블리즈’ 화보 공개
  • 채성욱 기자
  • 승인 2016.02.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멤버 8인 팔색조 매력 담은 화보 5종 선보여
− 3월 7일까지 복귀 유저 소환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홍보모델인 ‘러블리즈’의 화보를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 ‘케이(러블리즈 멤버)’ 등장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 5종은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의 귀여운 여전사로 변신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 속 러블리즈는 총을 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걸그룹다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준다.

 
    넷마블은 지난달 ‘백발백중’의 홍보모델로 ‘러블리즈’를 발탁, 지난 5일 러블리즈 첫 캐릭터 서지수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오늘(25일)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 캐릭터 출시를 메이킹 필름을 통해 예고했다.
 
15초 분량의 케이 메이킹 필름(https://youtu.be/5T6DplB2Uss)에는 케이가 음성 녹음하는 모습, 촬영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백발백중’에 어떤 모습으로 케이가 등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넷마블은 케이 캐릭터 출시 예고와 함께 러블리즈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백발백중 공식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러블리즈의 ‘백발백중’ 홍보모델 활동이 본격화됨에 따라 화보, 영상 등을 공개했다”며 “멤버들의 모습과 음성을 높은 수준으로 구현한 캐릭터에 대해서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풍성한 혜택과 함께 ‘유저 소환’ 이벤트를 3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초대 메시지를 통해 휴면 이용자를 게임에 복귀시키면, 인원수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복귀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즉시 기간제 총기를 지급하고, 게임 접속일 수에 따라 2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와 확정 총기를 제공한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