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모바일 RPG ‘크레이지드래곤’,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25 15:18
  • 수정 2016.02.25 15: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금일 25일(목)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 ‘크레이지드래곤’의 공식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크레이지드래곤’은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 전투가 압권인 모바일RPG로, 육성의 재미와 경쟁, 협업의 재미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엠게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특히 드래곤 탑승 전투를 구현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20여가지의 액티브 스킬을 이용한 연속 콤보의 타격감은 온라인게임 못지 않다.
 
영웅과 용병이 상호 육성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구성원을 육성할 수 있으며, 세 캐릭터의 협력 플레이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도 있다.
 
전사, 암살자, 마법사, 궁수, 성기사 등 국내 유저들이 선호하는 판타지 RPG의 영웅들이 등장하며, 수백 종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용병은 수집의 재미도 선사한다.
 
이미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크레이지드래곤’은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시 전까지 ‘크레이지드래곤’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인사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지인들에게 ‘크레이지드래곤’을 추천해 카페 가입자수가 2,000명을 달성할 시 소드 100개, 5,000명 달성시 30만 골드, 10,000명 달성시 루비 3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