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티카 온라인, 3주년 맞이 ‘3-3-3 파티’ 진행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25 17: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 아이템, 외식상품 제공하는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PvP 시즌3, 투기장 개편 등 유저간 공방 재미 강화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크리티카 온라인’에서 2월 25일(목)부터 오는 3월 17일(목)까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3-3-3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주년 이벤트는 지난 3년간 ‘크리티카 온라인’을 아껴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주년 기념코인 증정, GM들의 게시판 미션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15레벨 이상의 유저가 3주년 기념 코인을 모아 NPC ‘아렌델’에게 가져가면 중요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3주년 기념 코인은 마을에 나타난 생일 케이크 NPC나 스테이지 곳곳에 나타난 운영자 몬스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PC방 유저에게는 매일 1시간~3시간동안 시간별로 중복 지급된다.
 
이어 크리티카 온라인의 인기 운영진 ‘도도’, ’루카’, ‘슬픔이’, ‘번개맨’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3주년 살찌우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각 운영진들은 게임 게시판에서 아바타 스크린샷, 운영진 찬양 댓글 등 각자의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매주 피자, 치킨, 햄버거 등의 외식상품권을 선물하고, 인기 운영진 투표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PvP 시즌3, 투기장 개편 등의 업데이트가 25일(목) 진행된다. PvP 시즌 3에서는 기존 PvP 매칭 및 중력 보정 방식을 개편하고, 신규 맵 3종을 추가해 유저가 치열한 공방전의 재미를 느끼게 했다. 또한, 보다 많은 유저들이 투기장을 즐길 수 있도록 투기장 스테이지를 세분화하고, 보상을 강화한다. 아이템의 감정 및 봉인 해제 방식도 기존보다 간소하게 개선해 게임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올엠은 유저 200명을 초대해 오는 2월 27일(토), 삼성역 JBK컨벤션홀에서 ‘2016 초액션 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유저파티에서는 2016년 업데이트 계획 발표와 함께 참석한 유저를 대상으로 길드대전을 진행한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이번 3주년 기념 이벤트와 오프라인 파티는 지난 3년동안 크리티카 온라인을 사랑해준 유저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리티카 온라인은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크리티카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