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원게임 넵튠 VII’ 콜라보 캐릭터 3탄 ‘갓이터’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26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플레이스테이션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DLC 시리즈 3탄 ‘갓이터’를 2016년 3월 1일 PS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전했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는 실제 게임 업계를 ‘의인화×모에×변신’ 테마로 재구성한 가상의 무대 ‘게임업계’에서 펼쳐지는 넵튠 일행의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 업계의 뒷사정이나 다양한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패러디와 함께 그려내 누구라도 신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CFK에서는 지난 2월 12일부터 배포를 개시한 ‘니트로플러스’에 이어 콜라보레이션 기획 3번째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액션 게임 ‘갓이터(GOD EATER)’를 의인화한 ‘갓이터’를 오는 3월 1일부터 정식으로 배포한다.
 
이번에 의인화된 ‘갓이터’는 라스테이션 극동지부 소속의 신입 대원으로서, 동경하는 선배에게 전수받은 ‘사는 것으로부터 도망치지 마라’를 좌우명 삼아 노력하는 소녀이다. 적을 ‘포식’하는 것으로 힘을 흡수하는 특수 병기 ‘신기’에 깃든 파트너 ‘아바동’과 함께 적을 물리치는 올라운더형 캐릭터로 설계됐다.

 

‘갓이터’는 이전 ‘신차원게임 넵튠V’의 ‘철권’처럼 일본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감수를 받은 공식 의인화 캐릭터로, 사용하는 기술의 명칭까지 정식으로 한글화된다. 전용 추가 시나리오를 통해 넵튠 일행의 동료로서 참전하며, 다양한 추가 코스튬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호평 발매 중인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와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