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스타임즈 ‘탱크제국’ 모델링 이미지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26 15: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2016년 상반기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탱크 시뮬레이션게임 ‘탱크제국:남자의 시대(이하 탱크제국)’의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2015년 해상전투전략게임 ‘전함제국’을 성공적으로 개발 및 런칭한 바 있는 신스타임즈의 차기작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실감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링 이미지 역시 2차 세계대전 핵심 참전국의 실존 탱크를 작업한 것으로, 실감나는 이미지를 통해 현실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사실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금일 공개된 탱크 외에도 ‘탱크제국’은 160종 이상의 탱크가 준비되어 있어 밀리터리 매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탱크제국’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칭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기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100% 받아볼 수 있으며, 3월 4일(금)까지 기대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월 5일(토)부터 13일(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탱크제국’으로 4행시를 올리는 유저 중 10명을 뽑아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사업총괄은 “유저들을 현실감 넘치는 전투로 안내할 ‘탱크제국’이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하게 됐다”며,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정식 서비스까지 탱크제국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탱크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nkt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