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신작 ‘트리니티사가’ CBT 사전모집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3.02 15:05
  • 수정 2016.03.02 15: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전략 RPG ‘트리니티사가(TRINITY SAGA)’가 오늘(2일)부터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 사전모집을 실시한다.

 

‘트리니티사가’는 위메이드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모바일게임 프로젝트로, 실감나는 그래픽과 영웅, 소환수, 마신 등 각각의 유닛들이 펼치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전투 중 소환수가 마신으로 변신하는 일종의 ‘합체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이용자 간 약탈 콘텐츠, 레이드, 길드, 결투장,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차별화된 성장 요소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사전 모집은 3월 14일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을 원하는 유저는 ‘트리니티사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CBT 사전모집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보석(게임머니) 1,000개를 지급하고, 친구 추천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트리니티사가’ 공식 카페 회원 수 5천 명을 달성하거나 SNS를 통해 기대평을 남긴 유저에게 보석 총 500개를 지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20명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한편,  ‘트리니티사가’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시네마틱 영상(https://youtu.be/KigeuJuHvtk)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3월 중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리니티사가’ 게임 소개 및 사전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http://trinitysaga.wemade.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rinitysag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