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업계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3.11 16: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흔히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로 인식된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이와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고받는다. 올해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많은 이들이 설렘으로 들떠있는 가운데 게임업계에서도 유저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담아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넥슨은 자사의 PC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든어택’, ‘테라’, ‘던전앤파이터’ 등 12종의 온라인게임에서 접속 및 스테이지 공략을 통해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HIT’, ‘슈퍼판타지워’를 포함한 6종 모바일게임에서는 공식 카페 및 인게임 미션수행 이벤트가 개최되며, 미션 완료 시 ‘롤리팝’, ‘막대사탕’ 등 화이트데이 관련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뮤’, ‘R2’ 등 PC온라인 게임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뮤 오리진’은 공식 카페 내 ‘화이트데이 마음의 편지’ 게시판을 통해 운영자에게 러브레터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PC온라인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파이(π)데이’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R2’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화이트데이 관련 사연을 접수, 각종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자사 모바일게임 3종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타이니팜’에서는 3월 24일까지 화이트데이 특별 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유저 투표로 ‘화이트데이 알파카’의 데이트룩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택틱스’는 3월 24일까지 일일 미션 수행 및 보석 획득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소울시커’에서는 3월 14일부터 23일까지 시나리오모드’, ‘아레나’, ‘마왕공성전’, ‘보스레이드’ 등에 참여하면 비밀레시피와 캔디박스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3월 31일까지 전국 ‘위드미’ 편의점에서 사탕, 초콜릿 등 130여 종 화이트데이 특별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을 패러디한 ‘막장’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와이디온라인의 ‘이카루스’는 3월 23일까지 인던 보스 몬스터 사냥 시 사탕 아이템 5종을 지급한다. 다섯 가지 맛 사탕을 모두 획득 시 캐릭터 경험치 및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무지개색 사탕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