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RPG 신작 ‘불멸의 전사 2’ 프리 런칭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3.25 11:04
  • 수정 2016.03.25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Ⅱ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2)’가 그랜드 오픈에 앞서 25일부터 프리 런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사하라의 상반기 야심작인 ‘불멸의 전사2’는 250종의 영웅을 종족끼리의 상성과 7개 별자리 특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다. 몰입도 넘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RPG 본연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 8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불멸의 전사Ⅱ’는 지난 18일까지 진행된 프리미엄 테스트를 성료하며 마지막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에 몰두했다. 오는 29일(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불멸의 전사 II’로 전작 ‘불멸의 전사’에 이어 스타트업 기업의 신화를 다시 한 번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좀 더 완벽해진 불멸의 전사2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3월 25일 프리 런칭을 시작한다”라며, “RPG 본연의 재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준비해왔다.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버전을 동시에 프리 런칭하고, 게임 데이터와 결제 정보는 그대로 유지되는 만큼, 모든 유저분들이 프리 런칭을 마음껏 즐겨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는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dsahara.iwtwo)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1087727290)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