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신작 ‘거신전기’ 순위 고공행진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3.30 10: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 (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순항 중인 ‘거신전기’는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최고 매출 순위 10위 권에 진입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과 서사적 스토리,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 등으로 게임 카테고리 전체 18위를 기록 중이며, RPG 톱 10안에 드는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무료 인기 순위에서도 톱 5에 랭크 돼 있는 등 꾸준한 상승세에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첫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거신을 활용하는 탐험 모드를 선보였다. 다음 주에도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등 발 빠른 행보로 게이머들에게 ‘거신전기’만의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게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스노우폴게임즈 주민석 공동 대표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첫 업데이트에 반영하면서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