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크'의 제왕 이윤열, 홍진호 야후! 지식검색에서 만나자!

  • 지봉철
  • 입력 2004.01.13 10: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는 한국프로게임협회(KPGA) 스타크 부분 공식랭킹 1, 2위인 이윤열(21), 홍진호(23, 이상 SG기획)선수를 초빙,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이윤열, 홍진호 지식검색 이벤트’를 20일까지 야후!코리아 홈페이지(ks.yahoo.co.kr)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티즌의 정보교환이 능동적으로 이뤄지는 문답형 검색서비스인 ‘지식검색’을 적극 활용한 이벤트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이윤열, 홍진호 선수와 게임에 관심있는 네티즌들이 서로 묻고 답하는 자유로운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식검색 이벤트에서 이윤열, 홍진호 선수는 프로게이머가 되기까지의 과정, 비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속속들이 밝히는 것은 물론 향후 계획, 여가시간 활용 등 개인적인 사생활 등을 공개함으로써 호기심 많은 네티즌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행사를 마련한 야후!코리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우수질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노우보드풀세트(2명), PS2 (3명), 디지털카메라(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야후! 지식전문가 이벤트는 지난 6월 야후!지식검색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네티즌들의 관심분야별 각계각층 최고전문가를 초빙해, 깊이 있는 답변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